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죄송합니다. 첨부해주신 이미지 상으로는 현재 특별한 문제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우선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하기를 통해 현재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주세요. 그리고 설정> 기록 초기화> 생리일 초기화를 하신 후 다시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이때 기록초기화는 꼭 생리일 초기화면 진행해주시구요, 그전에 백업 꼭 부탁드립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저장이 되는 정보이기때문에 초기화시 백업파일이 없으면 복구가 불가능한점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생리주기 입력과 관련해서는 iOS10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여 이상이 없을 확인했습니다. OS버전에 의한문제로 보여지지는 않으며, 현재 저희쪽에서 여러대의 단말기에서 테스트하였으나 이상증상을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때문에 회원님께서 어떠한 상황에서 동작했을 때 문제가 발생했는지를 확인해야 해서 좀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혹시 백업파일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확인이 좀더 수월하며, 어려우신 경우에는 설정에 등록하신 생리기간 설정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스샷 또는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생리기간 설정을 변경하실때 정상 작동하시는지도 확인해주세요. 게시판에 등록이 어려우시면 이메일(dietsin.999@gmail.com)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