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늦은 저녁이었네요.
저는 통밀그대로빵이랑 귀리우유? 뭐 그거 먹고
신랑은 하얀우유식빵에 딸기쨈 발라먹었네요~~~
통밀빵 계속 씹으면 달달한 맛 나서 좋구요 ~ 살짝 데워먹으니 더 먹기 좋네요.
빵순이는 빵을 끊기 힘드니까 이렇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해보렵니다.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