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께 댓글 달다가 이건 글로도 써야겠다! 해서 올립니다 ㅋㅋ
몇년전에 '이승연과 100인의여자'에서 토세 쿄코의 "가슴 분수 마사지" 나왔었는데, 이게 8가지동작 10회씩 반복하는건데 진짜 꼭꼭!! 추천드려요!!!
제가 이걸 2013년도에 알았나? 그래서 샤워할때마다 하루 한번씩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시간이 없단 핑계로 빠질때도 많고, 가끔은 두번해주거나 아침저녁으로 한번씩 해주거나 그랬어요)
전 가슴이 짝짝이에다 작아서 고민이었는데, 요즘들어 열심히 빼먹지않고 해줬더니 확실히 양쪽 가슴 차이가 줄어들었고 탄력도 생기고 중요한건!! 옛날 몸무게보다 지금 몸무게가 4키로 정도 줄었는데도 가슴사이즈는 아주 조금이지만 커졌다고 확실히 말할수 있어요!! 자신없는부위라 비포사진도 없고, 애프터는 부끄러워서..☺
하지만 예전엔 빈부분이 있던 브라가 채워진걸 보면 효과가 아주 서서히 나타났나봐요☺몇년전부터 진짜 안빼먹고 꾸준히 했더라면...어떤 결과였을지 궁금해죽겠어요 ㅋㅋㅋ
옛날엔 가슴수술부터 가슴커지는크림, 가슴커지는기계(?) 등등 그런거 알아보고 그랬는데... 수술은 부작용이 무서워서, 크림도 바르면서 마사지하는거고, 기계같은건 하루에 몇시간이상 꼭 착용해야되는거고... 뭐 돈들여서 하는거나 제가 하는거나 거기서 거기일것 같더라고요.
제가 하는건 비용이 안들고 부작용이 없다. 단지 매일 빠지지않고 해야한다(제일 중요!)는 것뿐...
꼭 하세요 두번아니 할수있는만큼 매일 하세요!!
저도 이제 절대 안빼먹고 시간이 허락하는만큼 많이 하려구요!!
저는 제일 좋아하는 향기나는 바디워시로 거품내서 마사지하면서 귀 뒤부터 목, 쇄골, 겨드랑이, 옆구리따라 내려와서 골반밑이라 해야하나? 암튼 그 림프절마사지도 같이 해줍니다. 한번 하는데 저는 한 3~5분 걸리는것 같아요.
검색해보시면 동영상이랑 림프절 사진이랑 자세히 나오니까 꼭 매일 따라해보세요♥ 경험에서 나온 강력추천!!
참, 제 몇년(?!) 경험상 꾸준히 하다 말면 도로아미타불 되는것 같습니다ㅠㅠ 오히려 3년간 찔끔찔끔(?)마사지 한거보다 요 근래 매일 빠지지않고 해준게 더 효과적이었어요!
속는셈 치고 해보세요! 효과는 느리지만 나타날거고, 혹시나 눈에 보이는 효과는 당장 없더라도 림프절쪽 마사지가 노폐물배출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