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가짜배고픔을 느낄 때 먹기 딱 좋아요
맛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과맛이 더 맜잇네요
깔라만시는 시큼한면이 있긴한데 제가 시큼한맛은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
하지만 자주나 너무 많이는 못먹겠어요 ㅠㅠ
살찔것같은 느낌 .............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