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웬만한 종류별로 다 시켜서 먹어봤어요
다 괜찮고 다 맛있는데
제 입맛에는 호박빵이랑, 견과스틱이 특히 더 맛있는것 같아서 재 주문해요
많이 주문했어서 상하면 어떻하기 유통기한도짧은데 했지만ㅋㅋㅋㅋ
결국 한달도 안돼서 흡입했어욬ㅋㅋㅋ
그리고 다이어트중이라 화장실 가는 양이 적었는데 훨씬 편하고 잘 배출도 돼고
밀가루를 소화를 못시켜서 밀가루 종류 읍식을 가리는 편인데 소화도 잘돼고 포만감도 엄청 많고 너무 좋아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