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올렸던 허벅지 눈바디사진을 보시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한번더 그후 일주일차 비교사진을 다시 올리면서 제가 운동했던 방법을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실내싸이클을 그냥 하나 싼거 샀어요. 조립형으로 그냥 막 탈거로... 비싸고 이름있고 이런거 그닥 필요하다고 생각안해서 13-14만넌정도(10마넌 안쪽은 없더라고요...ㅡ..ㅡ)되는 걸로...
5월에중순쯤 사서 50-60분 2,3일에 한번씩 했는데 안빠지더라고요.
7월 부터 다신앱설치하고 먹는 칼로리줄이고 운동시간을 늘리고 매일 운동하니까 한달지나고 8월부터 줄기시작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61.5 키로에서 58키로 빠졌을때가
전에 올렸던 사진이고요...
그후 일주일 지난 오늘 사진
일주일간 밖에 안됬는데도 차이가 좀 보이네요. 오늘아침에 잰 몸무게는 57.5 이고요.
저는 하체비만인데 거기에 근육형이라 종아리랑 허벅지에 알이...ㅠㅠ 많아요... 다리살을 진짜 빼고싶어서 싸이클을 선택했어요.
저는 하루에 100분~120분 정도 탔습니다.
한번에 몰아서 탔어요. 지방은 운동 시작후 30분 지나야 빠지기시작한다고 해서 한번에 몰아서 탔어요.
그리고 거의 공복에 탔습니다.
오전 출근일때는 퇴근후 공복에 타고, 오후 출근일때는 일어나서 바로 공복에 탔어요.
무게는 가볍게 1~2로, 무겁게 하면 근육이 생긴다고 해서 가볍게 하고 속도는 20~23이상으로 빠르게 탔어요.
싸이클로 1000~1200칼로리 소모를 했습니다.
싸이클 끝나고 5분정도 다리스트레칭을 했어요.
그리고 하나더 다리마사지를 10분정도 해줬어요.
무릎꿇은 상태에서 허벅지와 종아리사이에 둥근막대기 껴놓고 10초씩 내려왔다 올라왔다를 반복 했어요.
이게 혈을 눌러줘서 다리붓기빼기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고나면 다리가 진짜 시원해져요.
그리고 싸이클말고 걷기도 매일 해웠습니다. 하루에 8000~10000보 정도 걸었어요.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되기위해 더 해야하지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다시 올립니다.
다들 다리미인 되시고 다요트 꼭 성공 하세요. 저두 분발해서 반드시 성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