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유선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는데 통화가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려요.
먼저, 제품 유통기한이 다른 이유는 저희가 배송을 진행하는 업체가 2군데로 구분이 되어 있어
각각 다른 업체쪽에서 상품이 출고가 되고 있어요. 이전에 배송된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에서 배송되며 유통기한에 차이가 있었던 것 같아요.
제품 상태에 대해서도 문의 주셨는데요~ 원물 껍질이 흐리다는 말씀이세요??
원물 그대로를 배송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껍질이 흐린 원물이 배송된것은 아닌지 문의 드립니다~
제품이 얼어 있다 녹으면서 제품에 문제가 확인되실경우, 제품 사진을 찍으셔서 저희 고객센터 1:1 또는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