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백질 많이 먹는게 다이어트에서 제일 중요한데요..
괜한 저칼로리 집착, 고탄수화물 식단 때문에 살이 찌는 것 같아요.
정말 편하게 단백질 섭취할거 같아요 ^^
고기 먹고 싶고 입 심심할때 먹으면 최고 일듯!!!! ^^
먹어보고 좋으면 계속 많이 먹고..
주변에 추천할게요 ^^
체험단 꼭 선정해주세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