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
유선으로 안내 드리려 전화 드렸는데 연결이 되지 않으셔서 글로 안내 드려요~
회원님께서 전달해 주신 사진을 업체측에 전달하여 확인 요청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머리카락이 제품 아래 부분인거죠, 회원님?
이미지가 정확하게 보이지 않아서요, 조금만 더 클로즈업 된 사진을 찍으셔서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부탁드릴께요.
참고로, 현재 업체 업무 시간이 종료되어 다음주 월요일 중에 확인해서 연락 드려야 할 것 같아요.ㅠ
확인되는 즉시 전화 안내 드리겠습니다~ 사진 전달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