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인데요. 아침에 공복에 운동하는 게 시간적으로는 다른 시간을 활용할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일하는 내내 좀 힘들고 저녁 운동은 지쳐서 운동하는 것 자체가 힘이 들고 끝나고 나면 너무 허기져서 오히려 참다가 폭식 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다이어트릉 막 시작하는 입장에서 이게 너무 고민되네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떤 시간에 운동하시나요?
저는.. 운동을 보통 일터에 갈때 걸어서.. 가는 경우가 많았어요ㅎ 걸어서 40분에서 1시간 정도 걷거든요ㅎ 퇴근할땐 항상 장을 보니까... 거기서도 돌아다니고 하니.. 하루 만보를 걷게 되었구요ㅎ 그렇다보니 자연스레 유산소 운동이 추가로^^; 그리고 집에서는 간단하게 중상급자 자석훌라우프 열심히 돌렸어요! 74kg에서 지금은 58키로 찍었네용ㅎ 집에서 따로 하는건 훌라우프 말곤 거의 없는거 같아요^^; 55키로 정도 되면.. 근력운동 시작하려구요!!! 역시 근력 운동을 안하니... 뭘하든... 체력이 좀 딸려요ㅋ
다이어트 입문부터 운동하는 것보다 몸에 일단 적응기부터 가지시는게 어떨까요. 금방 지쳐요.ㅋㅋ 요요왔어요저 ㅋㅋㅋㅋ 제가해봤어요. 그래서 지금은 10째 절식하는데 운동은 그냥 스트레칭 정도, 하늘자전거랑, 몸 풀고 일찍자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는 바로 스트레칭 삼십분 하고나서 밥 먹어요. 별로 배 안고프고 몸무게도 내려가고 운동안하니까 몸 아프고 피곤한것도 없고 천천히 한달적응하고 운동은 담달부터 본격적으로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