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을거 같고 칼로리도 높지 않은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단거를 좋아해서 달콤함이 제일 높은 고구마 단팥죽을 샀는데 달긴하지만..마실때 한약같은맛이 확나서 거부감듬;;
돈아까워서 억지로 먹고있지만 두번 다신 안살듯..단호박이랑 고민했는데 그냥 단호박 살껄 그랬나봐요;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칼럼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식단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