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15+1로 주문해서 화요일에 수령했습니다.
일반 닭가슴살만 먹고 다이어트하려니까 너무 맛도없고 금방 질리더라구요.
이렇게 큐브로 되어있고 스테이크처럼 되어있으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여러가지라 질리지 않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