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는 분의 추천으로 주문해서 딱1개(연근밥과 참치오믈렛?) 먹어봤는데, 정말 놀랐어요..
다이어트식이라고 해서 심심하고 맛없을 줄 알았는데...맛있어요! ^^ 계속 먹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추천합니다! 간단하게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을거같고, 어디 놀러갈때 도시락 대용으로 가져가도 될거같아요...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