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전날 냉장실에 넣어둔 닭가슴살 큐브를 전자렌지 해동해서 한개씩 꼭 챙겨먹고 갑니다
맛도 있고 일하면서도 점심시간까지 배고프단 생각은 안들어요
젤루 좋은 것은 칼로리도 낮으면서 맛도 좋다는 점
정말 다이어트에는 짱입니다요
게시글 목록
+2
+1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