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용하신 제품은 17일에 출고되어 18일에 수령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세요~
배송이 정상적으로 1일 소요되신 것으로 확인이 되시는데, 제품에 문제가 있으셨을까요?
18일에 상품 수령하신 후 21일에 후기를 올려주셨는데요,
수령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수령 후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ㅠ
제품을 수령하셨을 당시 찍어두신 문제된 제품 사진이 있으실 경우,
사진을 1:1 게시판이나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