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이브닝!
오늘은 점심먹고 아들 교복 신발을 사러 백화점 순례했어요. 많이 돌아다녀서 피곤했지만, 학교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선에서 아들 맘에 드는 신발을 찾아서 기뻤어요. 😄

외출중 단백질 보충용으로 마셨어요

아들 패보릿 피자집에 가서 저녁 해결했어요.
오늘은 과일말고 초리소 샐러드를 시켜 먹었어요.
요것도 맛나서 앞으로는 과일 샐러드랑 번갈아가면서 먹으려구요 ㅎㅎ 😁



아들이 혼자 먹어치운 것들 ㅎㅎ

운동량은 오늘도 걷기가 다 했네요 ㅎㅎ

지금 50% 셀중이라서 좋은 신발을 겟했어요.ㅎㅎ

화장실에 간 아들을 기다리는 동안 찍은 셀카요 ㅎㅎ
오늘도 우리방 완소님들 다 수고하셨어요!
00:24
여긴 빵이 넘 맛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