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자체는 맛있어서 세번째 구매입니다. 지난번에는 문제없이 상품 잘 받았는데 이번에는 너무 화가납니다. 이렇게 잘 부서지는 상품을 에어캡포장도없이 박스에 덜렁 넣어보내면 어쩌자는거죠? 내용물이 다 박살이나서 처치곤란입니다 전 제가 음식물쓰레기 시킨줄알았어요. 두개나 시켰는데 저거 처리할 생각하니까 짜증이나네요. 제발 부디 다른 주문자들한테는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시길.
회원님:)
파손된 제품이 있다고 하셔서 유선연락 드렸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글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기쁜마음으로 기다리셨다 받으셨을텐데 포장상태가 안좋아서 실망하셨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확인을 위해 받으신 제품사진을 찍어서 1:1게시판이나 010-2679-8721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