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배려가 부족한 듯

샐러드 맛과 양은 무난무난. 공지 되어있는대로 제품 당일판매가 다 되면 다음날 출고로 연기되어지는데, 고객한테 카톡이나 연락하나 없고 내가 먹을 샐러드가 오늘 미뤄졌는지 내일 미뤄졌는지 직접 확인하며 들어와서 1:1 게시판에 문의해야 답변 줌. 2주차 배송인데 우선순위에서 밀린거면 다음주, 다다음주 라고 제때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을듯. 저녁 챙겨먹기가 힘들어서 시키는 도시락인데 말도 없이 식사를 보내주지 않으면 매번 이렇게 들어와서 직접 문의게시판에 남기고 답변 기다리고 다시 들어와서 답변확인하고 해나봄.

  • 김다김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22 09:51
  •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해요.ㅠ
    상품이 소진되어 출고가 안됐던 부분이 아니었는데, 이전 응대가 오해가 있게 안내가 되었어요.
    출고일이 변경처리된 부분이 일시적으로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면서, 출고가 진행되지 못했던 부분입니다.ㅠ
    추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어제 시스템 수정이 진행되었어요.
    앞으로는 정기배송이 일정에 맞춰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혼란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릴께요.
    혹시나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