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유산균 신 바이오틱스 골드 섭취한지 오늘 12일차에요.
변비해결하기 위해 신청한 체험단인데 효과가 보이고 있어요.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섭취하기 전인데도 소식이 와서 몸이 가볍고 기분이 정말 좋은아침입니다.
기분으로만 몸이 가벼운게 아니라 이 12일동안에 몸무게도 1키로 빠졌고 무엇보다 기쁜건 배가 들어갔다는 거에요~!
장이 건강해지면 살이 빠진다는게 정말인 거 같아요.
저는 거의 매일 운동해요.
1주일에 3번 수영, 2번 요가, 주말은 아이들과 인라인스케이트.
식단도 조절하면서 살은 빠졌는데 배가 항상 나와있는게 신경쓰였어요.
다이어트 하면서 건강의 모든것이 장에 있다고 들었는데 장이 어떻게 건강하게 만들어야할지 몰라서 유산균도 2가지 사용해봤지만 큰 효가를 보지 못했어요.
슈퍼유산균 신 바이오틱스 골드는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는비결이 있답니다.
유익균의 활동을 촉진하는 프로바이오틱스(뭔지는 위에 그림 참고요^^)가 복합배합되어 장건강 효과를 내준대요~
즉 배변활동에 도움이 마니 된다는겁니다~.
체험해보니 제가 지금까지 섭취해봤던 실패한 유산균들과 차이를 느끼고 있어요.
맛도 그렇고 효가가 있다는게 증거죠.
8일에 아침식단이에요.
저는 아침은 거의 과일을 먹어요.
다이어트를 했을 때 과일은 칼로리는 낮지만 당도가 있어서 무조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건 아니고 밤보다 아침에 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시작한 아침과일이 이제 습관이 됐어요.
이 날은 아침 먹기전에 슈퍼유산균 신 바이오틱스 골드를 섭취한 후 아침을 먹었더니 바로 소식이 왔어요.
점심 식단이에요.
빵을 좋아해서 다이어트중에도 빵을 끊을 수가 없었던 빵이었는데 이 날도 이렇게 점심 먹었어요.
슈퍼유산균 신 바이오틱스 골드는 사진만 찍은거고 섭취한거 아닙니다. 하루에 한번만 섭취해요.
점심 먹고 2번 화장실에 갔네요~
오랜만인 소식에 정말 행복해졌고 이 날은 배가 쑥 들어가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저녁 식단 돼지고기 두루치기입니다.
점심 먹고 저녁 먹을 때까지 단팥빵,단백할시간을 간식으로 먹었고,저녁 먹고 밤에 맥주 한캔과 마른 오정어 먹었어요.
체험단에 이제 뭘 올릴까 하다 이 날은 식단 찍어봤는데
장도 체험중에 최대 건강하게 움직인 날이 되었네요~
다음날은 아침과 점심 후에 한번씩 봤구요.
오늘은 위에 쓴대로 일어나자 마자~^^
오늘은 아직 한번에 소식이지만 장이 건강해지고 있는건가.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