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아침먹고 준비해서 출근할 시간은 없고 ㅠㅠ 그래서 회사에 가서 아침대용으로 매일 아침 하나씩 뜯어요!
워낙 고구마를 좋아해서 너무 맛있고 간편해서 좋네요!
아침에 씻고 나와서 꺼내놓고 회사에 들고가면 딱 알맞게 해동이 되어져 있거든요 ㅎㅎ
양이 엄청 배불리 먹는 정도는 아니지만 먹고나면 점심까지 그래도 든든하네요 ㅎㅎ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식단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