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닭가슴살 만두가 진짜 제일 맛있구요
닭가슴살 소시지는 오리지널은 냄새가 조금 심한데
청양고추나 이런 맛이 맛있는 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소스!!! 더시킬걸그랬어요 ㅠㅠㅠㅠ 그 칼로리가 맛는지 의문일정도로 맛있어요 ㅎㅎ
다이어트도 돈인가봐요 진짜 그냥 닭가슴살이랑 이런걸로 참다가 맛있게 먹으면서 하니까 너무 좋아요 ㅎㅎ 많이파세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목록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비밀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식단장영란, 10일 만에 4kg 감량한 급찐급빠 식단 대공개!
운동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