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서 먹으라그래서 2분돌렸더니 좀 탔어요 ㅎㅎㅎ 저희 집 전자레인지가 좀 쎈 편이라 그런가봐요ㅠㅠ 근데도 맛있어요!!
밖에서 파는 기름에 튀기는 핫도그 맛은 아니지만 그 마트에 파는 냉동핫도그맛이랑 똑같아요!! 케찹에 뿌려먹으면 진짜 완전 맛있어요!!
다음 번에 안 태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진짜 이런 식품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식단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식단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