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동영상은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테스트를 했으나 모두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우선은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신 후 다시한번 홈트레이닝 동영상을 재생해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2. 유튜브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3.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앱 모두 종료
4.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와 같이 조치하신 후에도 동영상 재생에 문제가 있으시면 휴대폰 기종, OS버전을 알려주세요.
홈트레이닝 동영상 재생시 모든 영상이 문제가 있으신 것인지 아니면 특정 영상을 재생했을 때만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려주세요. 추가로 문의주신 증상이 처음부터 발생하신 것인지 아니면 특정 시점 이후 발생한 것인지 자세하게 설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