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수능날에도 가져가서 먹었던 다이어트 간식입니다ㅋㅋㅋㅋ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 괜히 유명한 모델을 쓰는게 아니군요ㅠㅠㅠㅠ
처음 봉투 뜯었을 때 약간 찰흙 냄새??라고해야 되나?? 그런게 나긴 하는데 그런거 신경도 안 쓰여요ㅋㅋㅋ 먹다보면... 하나에 10kcal여서 한 봉지로 하루종일 먹어도 전혀 살 찔 걱정 없는 과자!! 대신 이걸로 입 터지면 안돼요ㅎ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성공후기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