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출산 후 다이어트의 적, 빵때문에 힘들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10월에 첫아이를 출산했습니다. 14키로가 쪘었는데 다들 주변에서 출산하면 애기 몸무게만 빠진다고 하더니 진짜 그렇더라고요.ㅠㅠ 애가 7개월이 됐는데 아직도 11키로가 남았길래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열심히 홈트해서 2키로까지는 뺐지만 항상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건 빵입니다.ㅜㅜ 모유수유를 끊으니까 빵과 커피가 엄청 당겨서 처음엔 빵을 끊지못하고 먹으면서 운동할 정도였죠. 크림빵이나 카스테라같은 살찌는 종류를 질릴만큼 먹고 나서야 결국 직접 통밀가루와 머핀틀을 사다가 비건베이킹이라며 통밀머핀을 굽굽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ㅎㅎ(사진이 제가 만든 빵입니다) 통밀빵을 잔뜩 구워놓고 가끔 점심대용으로 먹으니까 스트레스도 줄고 죄책감도 덜어지고 몸무게도 내려가고 일석삼조였습니다.
하지만 아기키우면서 베이킹을 한다는건 쉽지가 않네요.ㅠㅠ 베이킹을 할 시간이 없어서 못하면 가끔 시중에서 통밀식빵을 사다가 과일을 올려먹어요. 시중에는 통밀빵 제품이 많지가 않아서 결국 식빵만 사먹게됩니다.ㅠㅠ 제발 맛있는 통밀빵좀 먹고싶어요!!! 식빵말고도 베이글이나 머핀이나 통밀로 만든 제품이 많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보잘것없지만 블로그에 열심히 리뷰하고 주변에도 홍보할게요! 맛있는 통밀빵좀 주세요!!

https://m.blog.naver.com/yesul08/221972723420

블로그에 스크랩한 주소입니다ㅎㅎ 인스타는 안해요ㅠ
  • 아다아다다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