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치즈설기 누락됐다고 게시글올렸었습니다
치즈설기 누락됐다고 게시글올렸었습니다..
혼자살아서 누가먹었을리는없고, 제가 워낙 이것저것 시켜서 하나하나 다 확인 안해보고 냉동실에 바로 보관해서 며칠지나고알았네요ㅜㅜ당연히 사진도없구요..치즈설기때문에 주문한거라 딱 그거 먹으려고하니 치즈설기만 두개다 오지않아서 글남겼습니다..확인못한제불찰도 있네요.. 또 주문할예정인데 그때 누락된 치즈설기 더 넣어주실수있나요? 제실수도 있으니 안되면 어쩔수 없구요..흑흑
  • 보리말링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2 22:14
  •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받으신 제품에 누락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 당시 바로 확인하시고 연락주셔야 바로 도움을 드릴 수 있답니다.
    절차상 사진으로라도 확인이 된다면 도움드릴 수 있었을텐데,
    사진도 없으시다고 하시고 수령후 일주일 가까이 지난 상태라 처리가 어려울 것 같아요. ㅠㅠ
    다만, 속상하신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기에 다음번에 주문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못받으셨던 치즈설기 2개 추가해서 보내드릴게요.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