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갑작스럽게 폰을 바꿔서 어플다시 깔고 로그인했는데 계정이랑 아이디가 안맞대요ㅜㅜ그래서 다시 하나 만들었어요 하하..
몇일전에 58에서48까지 뺀 후기를 올렸었는데 댓글답장을 어떻게 해야할지ㅋㅋ비밀댓글도 있던데 확인이 안되네요ㅜㅜ
일단 저는 중학교때까지만 해도 159에 46이었는데 통뼈라서 날씬해보이진 않았어요ㅜㅜ그리고 중3마지막 기말고사가 끝난후부터 맨날 떡볶이먹고 아이스크림 먹었더니 고1때 몸무게를 재보니 58까지 쪘더라고요ㄷㄷ그래도 맨날보는몸이기에 심각성을 못느끼고 그냥 그대로살았는데 언제부턴가 몸이 무겁고 움직이기싫고 먹는게 너무좋았어요.이대로 가면 한순간에 뚱뚱이가 될까봐 작심삼일을 2년동안했는데 자연스레 5키로가 빠져있었어요.
본격적으로 다이어트한건 이번 봄방학인데 엄청 스트레스받으면서 빡세게 한건 아니었어요.
처음2주는 그냥 1300칼로리 미만으로 먹고싶은거 먹고 저는 최대한 늦게 일어나서 자연스레 1일1식하거나 2식을 했었던것같아요.그리고 운동은 2일에 한번씩 했었는데 더많이 먹은날에만 했어요 ㅎㅎ실내자전거를 하거나 마일리사이러스하체운동을 하거나 칼로리태우기를 하거나 숀리할수있어를 하거나 하늘자전거 박봄다리 등 그냥 생각나는거 했어요. 하루에 저거다한건 아니고 그냥 하나만 할때도 있고 진짜 스트레스안받을만큼만 했어요. 대신 자기전에 L자다리 20분은 꼭 해줬어요ㅎㅎ지난주였나 암튼 찜질방가서 몸무게 쟀는데 48이었어요!!
처응 목표는 48이었는데 빼고나니까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2키로만 더 뺄꺼에요.
요즘엔 강하나하체스트레칭 1번, 할수있어5번, 마일리1번,강하나1번,엘자다리20분씩하고 있어용ㅎㅎ식단은 그냥 먹고싶은거 1300칼로리 미만으로 먹고있는데 어제는 1800칼리 먹었어요ㅜㅜ
다신여러분 화이팅해용~!!♥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ㅜㅜ전에 아이디글에 비밀댓글 다신분 궁금한데 혹시 궁금증이 해결되시지 않으셨다면 다시 다시면 답장해드릴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