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다이어트에 대한 후기가 없길래 제가 작성해 봅니다! 저도 시작하기 전에 정보 얻을라고 다신에서검색해봤는데 부족하기도하고 인터넷에는 광고뿐이라..
1/12일에 시작했고 3달치 결제한 상태입니다!
목표는 15키로 정도 빼고싶지만 60초반만이라도..
저는 현재 162cm 20대 여자입니다!
일단 시작한 이유는..
20살에 술을 먹기 시작하고 연애를 하다보니
60->76까지 1년 사이에 16키로 정도가 쪄버렸습니다..
운동을 하자니 식단을 못지키고 식단을 지키자니 배고파서 운동을 못하겠고.. 그냥 70을 처음넘어보니 아무런 희망도 보이지 않더라구요..
이 모든게 핑계로 들리시겠지만 제 의지로는 도저히 안되겠어서 약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저의 식욕은 진짜 말해뭐해 유명합니다..많이먹고 빨리먹고..
고민끝에 식욕에 도움이 된다는 한약 다이어트를 택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비싸서 대학생신분에 부담이 가서그런지 가격부분에서도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일단 식욕부분에서는 100프로 제어가 아닌 30프로정도?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체감상 70프로? 도움을 받았습니다. 워낙 많이 먹는데 비싸서그런건가 아님 진짜 약효과인가 한약먹고서는 식욕이 좀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한약에 체지방분해효과도 있더라구요! 솔직히 하나도 안믿었는데 식욕은 진짜 도움되는거같고 체지방 분해도 인바디 보면 진짜인거 같고 현재까지 만족입니다! 에게? 고작 이만큼?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의 기초대사량 약1200이고 주2회 알바빼고는 움직이지 않고 항상 방에서 누워만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운동
한달정도는 식단조절에 적응하자고 과도한 운동은 하지말라하셨고 운동을 하고싶으면 가벼운 산책장도 추천하셨지만..! 하나도 안했어요 귀찮아서..이제 할라구요..
식단
밥은 항상 반공기! 잡곡밥, 현미밥 가끔 흰쌀밥
아침은 항상 안먹고 한약만먹고 다시 자고
점심은 약 먹고 밥반공기에 반찬 아무거나 또는 고구마,유부초밥 을!!!!! 3일정도 이렇게 먹었고 식단보낸거 보니깐 짬뽕에 로제찜닭에 에그드랍 떡볶이 육회비빔밥 파스타 리조또 규카츠 쌈밥정식 간장게장 등 난리 났네요 진짜 근데 배터질때 까지는 안먹고 점심이라도 든든히? 물론 짬뽕은 완뽕했지만 육회비빔밥이랑..
저녁은 밥 반공기에 반찬을 주로 먹었고 돈까스한번 먹었어요
한끼만 먹은 날은 4일정도 있네요!
술은 한달에 세번 먹었고 안주로 피자에 파스타에
부대찌개 전 육포 이렇게 먹었고 술은 하루는 와인두병 하루는 소주두병에 막걸리 조금 하루는 참다참다 맥주 반캔!
부작용
부작용걱정 많이 했는데 처음엔 한약먹고 밥을 먹으면 복통이 있어서 2주뒤에 상담에서 다음한약에 반영해주셔서 지금한약에는 부작용이 딱히 없습니다. 안내문에는 잠설침 두근거림 등이 있는데 저는 잘 맞는지 아무이상 없어요!
오늘 상담에서는 3키로정도 감량이 됐는데 나이에 비해 조금 빠진거라고(운동을 하나도 안해서..안움직이고..죄송해요 원장님..)2주뒤에 3키로 빼서 보자고 하시네요..^^ 설날에 어쩌지싶어요..
그래도 저는 대만족입니다 먹었는데 빠지니 행복하네요 이제부터는 더 빡세게 해볼랍니다!
<한달 뒤에 또 후기 올릴게요!>
처음 글 올려보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약다이어트 하실라는 분들이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저 처럼 식욕은 많고 조절은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참고로 지금 생리기간이라 생리기간에 인바디는 오류가 심해서 몸무게만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생리끝나면 더 빠져있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