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가볍게 클렌즈 해보려고 구매했어요. 구성품 모두 잘 왔고 클렌즈는 터진 제품 없이 잘 왔네요!
처음에 그린 먹었는데 맛있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한 오묘한 맛?ㅎㅎ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약간 으른입맛이라 그런대로 먹을만하네요 ㅎㅎ
드라마틱한 효과까진 아니어도 속을 비우고 시작하고, 위를 좀 작게 만들수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ㅎㅎ
게시글 목록
+1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식단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운동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곧은 다리 라인 만들기 편
성공후기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성공후기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