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 1
🐥 메이플트리 키토산 - 첫후기 🐥
안녕하세요! 이번 메이플트리 키토산 체험단으로 활동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헤헷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더욱 강한 의지가 되어주었던 이 키토산과 무려 4주차를 앞으로 함께 할겁니다. 다른 체험단 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저번 올렸던 사진에서 보여드렸다시피 통은 손에 촥 감기는 용기예요ㅎㅎㅎ 아담하니 되게 귀여워요
이 안에 112정이 있다는 게 너무나 신기!

제품설명을 하기 앞서 제 하루 다이어트 경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식단>>
아침: 일반식과 닭가슴살 절반 -> 361칼로리 섭취
점심 : 닭가슴살 반쪽 섭취 -> 54칼로리
저녁 : 일반식 -> 321칼로리

원래 점심 저렇게까지 부실하게 안먹는데 밖에 나가있느라 저거밖에 못 먹었네요ㅠㅠ 흡..그리고 저녁을 원랜 일반식으로 안 먹지만 점심을 허술히 먹어 어쩔 수 없이 저렇게 먹었답니다. 나름 든든히!

<<운동>>
그리고 운동은 9시부터 시작을 하구, 소비칼로리는 거의 700~800정도로 예상합니다! 각종 근력운동과 마일리하체운동 그리고 펌핏업 이렇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키토산의 효능을 먼저 알아보자면
1.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줘서 피를 맑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토산 외 더 하나 첨가된 것이 판토텐산인데요. 이 판토텐산의 기능은 탄백질, 탄수화물,지방 이 세 에너지들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물질입니다. 판토텐산이 있으므로 이 에너지들 생성에 또한 도움을 주는 아주 착한 약이라는 것이죠. 식이와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는 저에겐 금상첨화인듯 합니다!



♣ 키토산의 기능은요.
갑각류인 (꽃)게로부터 만든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다이어트에 특히나 도움이 크다고 해요. 몸 속에 들어가서 소화되면서 배출이 될 때, 몸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노폐물과 찌꺼기들(체지방)까지 함께 그물처럼 달라붙게해 빠져나오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한 때는 키토산 다이어트 열풍이 불었을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
.
.
.

오늘이 드디어 둑흔둑흔한 시작 첫날이네요ㅎㅎㅎ
네, 그럼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사실..제가 예민한 체질이라서 알러지반응이 있기 쉽거든요ㅠㅠ 29일부터 개강을 하게되어, 혹시나 학교생활에 지장이 생길 것을 감안해 미리 그 반응을 파악해야했기 때문에 미리 양해를 구하여 26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 신체변화
제가 2일동안 먹어 본 결과 다행이도 게 알러지 반응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근데 아직 이틀짼데도 신기하게도 반응이 있긴하네요!
어제까지만해도 그렇게 큰 변화 느낀 건 없었는데 오늘이 되니까 확실히 느껴져요. 확실히 화장실가는 횟수가 한 두번정도 더 늘어납니다. 소변(물론 물을 많이 마셨기때문)과 대변의 양 둘다요...! 그리고 특히 대변의 양이 눈에 띌 정도로 많아지고, 화장실을 한 번 더 가게 되더라구요 민망😅 그거 먹고나서 바로 화장실 가는 것도 같고....

근데 이게 기분나쁜 마무리가 아니라, 화장실을 여러번 다녀와도 그때마다 너무너무 개운하고 속이 제대로 비워진 느낌?이 확실히 들어요ㅋㅋㅋㅋ 민망하지만 그래서 오늘 가족들한테도 이 약 먹고나서 굉장히 개운하다고 자랑을 하며 다녔어요. 진짜 몸에 있는 노폐물이 죄다 빠지는 느낌!!!! 안그래도 우리언니가 지금 변비나 소화불량으로 고생하고있는데, 저 다 먹고 한 통 사다줘야겠어요ㅎㅎㅎ


음 그리규 아직은 눈으로 보이는 신체적인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틀째니.. 근데 앞으로 꾸준히 먹다보면 분명 변화 올 것 같습니다ㅎㅎㅎ 몸에 체지방이 굉장히 많았었고 특히 복부비만이었던지라 배 부분을 유심히 관찰해야겠네요!!


앞으로 꾸준히 후기 올리겠습니다!
근데 매일 올리는 건 크게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1주에 한 번씩 올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그래야 변화를 한 눈에 보기 좋을테니까요! 4주차까지니 총 4번정도 올리겠습니다😉😉
  • 호빵같은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