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신고한 콘텐츠는 운영정책에 의해 처리되며, 허위/부정신고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두부스콘이라고 밖에 안써져있으면 그냥 스콘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두부 맛이 많이 안나고 제 입맛엔 정말 괜찮았어요!
일반 스콘보다 좀 퍽퍽하긴 한데 저지방 우유랑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용
다음에는 잼이나 그릭요거트도 사서 같이 먹어보려구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ㅎㅎㅎㅎㅎ
게시글 목록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칼럼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식단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운동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성공후기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성공후기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