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 3
  • 3
  • 4
다신샵 만보걷기 문의

어제 만보걷기 후 포인트가 1930원 이였는데 오늘 만보걷기 후 포인트가 1980원으로 50원만 적립되었어요ㅠ
숫자가 뜨기는 100원이 떠서 눌렀는데 ᆢ

왜 그럴까요?

한번씩 만보기 실행이라는 화면이 뜨면서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나기도 하는것 같아요

오늘 2000원이 넘으면 제품 구매 할려고 했는데ᆢㅠ
  • 다산댁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3)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1.17 17:43
  • 안녕하세요.
    다신 관리자 입니다.

    다신샵 적립금 내역에 들어가시면 적립금 사용여부와 상관없이 기존에 적립했던 내역과 사용 또는 소멸된 내역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신샵 적립금 내역에서 문의주신 1월 14일날 적립한 내역을 확인해 유효기간 만료로 소멸된 내역이 없는지와 만보기 적립금이 정상적으로 적립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다신샵 적립금과 관련된 문의는 다신샵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1.17 09:32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신샵 만보기 적립금과 관련하여 문의를 주셨는데요,
    모든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존재합니다.

    우선은 적립금이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자동소멸된 것인지 아니면 만보기 적립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인지 확인을 위해 다신샵 적립금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신샵 앱을 실행해 메뉴→ 적립금을 선택해 적립내역과 소멸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소멸내역이 없고 만보기 적립금이 해당 날짜에 정상적으로 적립되지 않았다면 아래 다신샵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신샵 고객센터
    - 전화상담 : 1661-4853 (평일 오전10시 ~ 오후5시, 점심시간 12시 ~ 1시)
    - 다신샵 홈페이지(http://dshop.dietshin.com) 1:1문의

    다신샵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다신
  • 다산댁
  • 01.17 14:18
  • 어제 다신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서 포인트를 다 사용을 해서 소멸포인트는 확인을 못하네요ㅠ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