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만 29세 남성이구요.
이 질문글을 쓴 1/10일 기준으로 현재 키와 몸무게는 165cm / 71.9kg 입니다.
살빼려고 한지는 3~4주 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약 2.5kg 빠졌네요.
지금 다이어트를 아래와 같이 하고 있는데요.
직장에 다니다보니 아무래도 식사시간이나 식단은 제한이 있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제목에 적은대로 16:8 간헐적 단식 진행중이구요.
점심 오후 12시 30분
(회사에서 주는 일반식을 먹습니다, 반찬은 다 먹되 밥은 30% 정도 덜먹어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메뉴가 비빔밥 같은 경우에는 어쩔 수 없구요 ㅠㅠ)
저녁 오후 8시
(집에가면 시간이 9시쯤 되기에 16시간 공복시간을 지킬 수 없게 되어 주로 밖에서 해결합니다.
탄수화물 섭취는 되도록 억제하려고 하기에 메뉴는 주로 키토김밥, 샤브샤브, 설렁탕(밥은 반만 말아서), 샐러드, 서브웨이(로스트 치킨,속을 파낸 휘트빵, 소스는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만 넣어서) 등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후로는 물이랑 디카페인 or 일반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16시간 공복 유지하며 버티고 있습니다.
운동은 런닝 or 사이클 매일 40분씩 하고 있습니다.
(가끔 일때문에 일주일에 1~2일 빼먹을때도 있습니다만 거의 매일합니다.)
여기로 추가로 스쿼시가 살빠지는데 좋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해서
일주일에 2번(1회당 1~2시간 정도, 시간은 오후 7시30분~9시까지) 병행하려고 하는데요.
이렇게되면 식사시간이 굉장히 애매해져서 간헐적 단식하기 유지하기가 곤란해지는데요.
식사시간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참고로 운동시간은 못바꿉니다. 직장인이라...저 때가 유일해요 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