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수령하셨을 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추운 날씨 탓에 샐러드가 배송중 얼게 된 것 같아요.ㅜㅜ
하루한끼 샐러드 5팩 모두 언 상태로 수령해주셨을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상품은 자체 처리 부탁드리며, 주문해주신 샐러드는 1/30 재출고 또는 환불로 처리 가능하시어 원하시는 처리방향을 1:1게시판 새글로 회신 부탁드려요.
2주차 1/30 재출고시 남은 3~4차도 월요일 출고로 변경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