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사후 서비스와 개념이 엉망입니다. 진
사후 서비스와 개념이 엉망입니다.
진공이 풀어져서 수분이 잔뜩 들어간 상품 한개를 교환요청 했더니 그냥 먹으라 하네요. 정말 어이없어서 계속 교환요청했더니 그제서야 교환해주더군요. 처음엔 한개를 보내는 포장이 어렵다고 그냥 먹으라 하더군요. 뭐 이런 개떡같은 경우가 있는건지.. 먹고나서 식중독이라도 걸리면 어쩌자는건지 ,이런 판매자 처음 봅니다.
소비자에 대한 배려는 커녕 기본으로 가져야할 서비스 정신이 1도 없습니다. 도대체 몇번의 문의를 남기고서야 교환해주는 판매자라니.
총 2회 구매했는데, 이젠 다시는 다신을 ㅋ 이용 안할듯 싶습니다
  • 네@petitlife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