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은 8월 20일 출고 후 지연없이 배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혹시 택배상자 파손이나 냉매제 누락은 없었을까요? ㅠㅠ
냉동제품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하여 스티로폼 박스에 냉매제를 동봉 후 포장, 발송하고 있지만 택배 배송이다 보니 아예 전혀 녹지 않게 보내드리긴 어려워 간혹 제품이 해동되어 도착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수령 당시 아이스박스 파손 없이 냉매제가 들어있는 상태이고, 지연 없이 수령하신 경우에는 간혹 녹아서 받으셨더라도 바로 냉동보관 해주시면 품질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해동 후 재냉동 금지 문구는 조리 후 다시 냉동하지 말 것을 안내드린 문구로 안심하시고, 바로 냉동보관 부탁드릴게요.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