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자꾸 점심 식사기록이 사라져요
10월달중 점심 식사 적은게 이틀치가 사라져서 대충 다시 기록해놨는데 오늘보니 하루가 또 사라져있네요?
10/27일 점심이 사라진듯
쓰기도 불편한 디자인 바꾸느라고 기존 기록에 영향까지 주는건 진짜 최악인듯... 빨리복구시켜주세요
다이어트 1칼로리도 예민한데 점심을통으로 없어지면 기록이 제대로 되겠어요? ㅠㅠ
어제먹은거도 기억안나는데 과거 기록 틀어진거 어케 매일체크하나요 찜찜하게
이런식으로 불편한데 불안정하기까지하면 그냥 싹 원래대로복구하면 해결되는거 아닌가...
  • 달달한크리스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3)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1.12 11:30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전달해주신 정보를 확인해 금번 업데이트 범위와 서비스에 영향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검토를 진행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DB 업데이트 및 DB Migration 작업이 포함되지 않아 기존에 등록되어 있는 DB가 삭제되거나 유실되기 어려운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번 다이어리 UI 업데이트로 인해 영향이 발생하게 되었다면,
    다이어리 DB는 그대로 남아 있고 데이터를 보여주는 화면에서 등록된 식단이 데이터 충돌을 일으키거나 기타 문제로 보여지지 않을 가능성은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다이어리 DB를 확인해 데이터가 없어서 발생하는 것인지 데이터가 있지만 다른 문제로 보여지지 않는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회원님 다이어리에 등록되어 있는 데이터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데이터 확인을 위해서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필요하구요,
    백업파일을 분석해 해당 날짜 점심에 다이어리 데이터 유/무를 체크하겠습니다.
    데이터가 있는 경우에는 등록된 데이터가 화면에 노출되지 않는지 원인을 확인해 수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백업파일 전달 방법
    - 구글 드라이브 접속→ 백업파일(DIET_BACKUP.zip) PC로 다운로드→ diet365@funnym.co.kr 운영자 이메일로 백업파일 전달

    번거롭겠지만 백업파일을 보내주시면 데이터를 분석하여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다이어리 데이터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되기 때문에
    다이어리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해두시면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현재 휴대폰에 다이어리 데이터가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복구하면 데이터가 중복되므로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정석
  • 달달한크리스탈
  • 11.11 21:35
  • 1.업데이트 11월에 한거 아니예요? 사라진건 10월 기록중 3일이었음
    2.어떤수정도 없이 사라져있었음(월단위 리포트 섭취칼로리가 예상과 달라서 전달꺼보다가 확인함)
    3.새로 추가한건 사라지지 않음(기존에 2틀사라진거 추가해놓은데로 남아있고 새로 발견한 하루꺼도 식사추가해봤으나 아직 안사라짐)
    4.현재도 사라진상태였고 요청하셔서 지금 아침식사에 음식하나 추가해놨음(사라진 점심은 사라진 그대로임)
    5.백업 복구 한접 없음/오늘하래서 오늘백업 처음함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11.11 17:27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좀 더 자세한 설명과 문제가 발생한 상황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 다이어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설정> 다이어리 백업/불러오기> 구글 드라이브 백업하기를 통해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불러오기가 아닌 백업을 꼭 완료해주시구요, 아래 문의에 대한 증상 및 상황을 확인해주세요.

    1. 사라진 데이터가 다이어리 업데이트 이전에 기록한 데이터 이신가요?

    2, 사라진 데이터가 해당 식단에 음식을 추가/삭제 하고 사라지셨나요? 아니면 어떠한 수정도 없이 갑자기 사라지셨나요?

    3. 사라진 날짜에 아침이나 저녁, 간식 등 이미 식단이 등록되어 있는 산태에서 음식을 1개 추가하여 수정해 보시구요,
    데이터가 사라지는지 확인 해주세요.

    4. 10월 27일 점심 데이터가 현재도 사라져있는 상태 이신가요? 아니면 추가해서 현재는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신가요?

    5. 다이어리 서비스 업데이트 후 다이어리 백업을 하거나 복구하신 이력이 있으신가요?

    다이어리 데이터 문제의 경우 상황에 따라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