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체 60.9kg) 주말 밀가루 땜에 체중 늘었다 내려감. 흑^^:



아침식사: 초코단쉐1잔, 아메리카노1잔



점심식사: 쑥개떡1개, 구운계란2개, 무가당두유1잔, 아메리카노1잔, 냉동 블루베리1그릇(40알 정도), 견과류1봉
주말에 설탕, 밀가루 안들어간 음식 해주기도 힘드네.


오후간식: 초코단쉐1잔, 아이스 카페라떼1잔
이번 다이어트 59킬로가 목푠데 될라나 모르겠네. 열심히 해보자!!!



저녁식사: 그릭요거트(초코단쉐1스푼, 유산균1포)1/2통, 디카페인 아메리카노1잔, 구운계란2개, 견과류1봉

야식: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닭가슴살)3조각, 디카페인 아메리카노1잔
오늘 산 굽네순살로 이번 주 단백질 채우기.ㅋ
(오늘 운동)

하타요가 6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