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2
  • 10
  • 2
  • 1
  • 1
  • 2
  • 1
  • 3
6월22일(마이옵티멀3주7일)
(공체 60.9kg) 주말 밀가루 땜에 체중 늘었다 내려감. 흑^^:

아침식사: 초코단쉐1잔, 아메리카노1잔

점심식사: 쑥개떡1개, 구운계란2개, 무가당두유1잔, 아메리카노1잔, 냉동 블루베리1그릇(40알 정도), 견과류1봉

주말에 설탕, 밀가루 안들어간 음식 해주기도 힘드네.

오후간식: 초코단쉐1잔, 아이스 카페라떼1잔

이번 다이어트 59킬로가 목푠데 될라나 모르겠네. 열심히 해보자!!!

저녁식사: 그릭요거트(초코단쉐1스푼, 유산균1포)1/2통, 디카페인 아메리카노1잔, 구운계란2개, 견과류1봉

야식: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닭가슴살)3조각, 디카페인 아메리카노1잔

오늘 산 굽네순살로 이번 주 단백질 채우기.ㅋ

(오늘 운동)

하타요가 63분
  • 163/55향하여
  • 건강하게 아름다워지자!!!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