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6주차를 향해가요 160에 62.2로 시작해서 주4~5회 2시간~2시간반 헬스(주3회pt) 식단 매일 지키고 주1회정도 폭식,과식 아닌 군것질 허용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지금 공복아침몸무게 59.5/ 저녁몸무게 60.5입니다.. 남들은 쭉쭉 빼는데 이건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나요 화가납니다 진짜 화나요 근육무게도 근육무게 나름이지 하..
도움이 될지몰라~ 저도 이제 8주차예요. 키랑 시작 몸무게 비슷하네요. 첨에 좀 빠지고 정체기 일주일 있다 빠지고 해서 한달 3키로 빼고 그 뒤 조금씩 빠져 현제 4.5키로 빠졌어요. 저는 매일 운동 800~1000칼로리 하고 식이도 800~1000칼로리로 해요. 주3회플라잉요가 가고 집에서 따로 유산소랑 웨이크 1~2시간 매일 꾸준히 하고 있는데 현재 20일 넘게 정체기예요. 오히려 몸무게가 오르기도 하고. ㅠㅠ 쭉쭉 빠지는 분들은 나이가 어리거나 기초체력이 있고 기초대사량이 높을꺼라 생각돼요. 저는 본의아니게 일하다 굶기도 하고 해서 살이 고착화 된거 같아 더디게 빠지는듯. ㅠㅠ 마음이 심란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하려고 마음 다지는 중입니다. 님도 포기 마시고 끝까지 해 냅시다. 다요트는 최소 1년 이랍니다. 유지기간까지~ 1년 지난야 비로소 내 몸무게 된거라고. 한달에 몇키로 빠지고 담달에 다시찌면 의미 없으니 느리게 빠져도 1년간 총량이 똑 같다면 모두 성공한거잖아요. 힘내요. (저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 많네요.^^)
혹시 주3회 pt 프로그램이 어떤건가요? 운동 방법과 식단을 조금씩 바꿔보세요 사람마다 기초대사량. 운동 방법 등이 달라서 그래요 지금 현재 안빠진다고 해서 질투하거나 답답해하시고 자책하실 필요없습니다 다들 정체기를 겪었고 그것을 어떤 방식이라도 극복해서입니다 너무 조급하게 마음 먹지마세요 전 1년동안 97kg에서 70kg로 빼고 현재 유지하고 있다보니 단기로 다이어트할수록 요요가 정말 빠르게 온다는 걸 알고있기에 질문자님의 현 상태는 저한테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pt에 돈 너무 오래 투자하지마시고 운동방법을 자기 것으로 만들어 나중에 스스로 운동할수있게끔 해주세요(어차피 다이어트는 평생입니다ㅡ유지하는 것도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하니까요) 제 사진타고 와서 끝에 있는 1-5편 읽어보시면 도움되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