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Q.일주일만에 정체기
작성자가 멘토님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
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싶어요
ai에게 물어보니 원래 글리코겐이 빠지면서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진짜 지방 다이어트라는데 심기일전해야겠습니다.
  • 카@benedicdo123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댓글 (4)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정석
  • 빼고찌고무한
  • 06.16 20:15
  • 초반에 훅빠지고 그담에 천천히 빠지는게 흔하더라구요. 이제 체중이 덜빠져도 지방이라 생각하며 버티세요 !! 저도 그생각하며 버텼어요 ㅠ 화이팅 입니다👏
  • 답글쓰기
초보
  • 도전go
  • 06.09 13:26
  • 일주일에 3kg 이나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 답글쓰기
초보
  • 도전go
  • 06.09 13:26
  • 일주일에 3kg 이나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 답글쓰기
정석
  • 수니수니맘
  • 06.07 11:06
  • 맞아요
    첨에 빠지는건 수분과 글리코겐!
    그래서 근육량 많은사람이 더 많이 빠져요

    지금부터 진짜 체지방 빼야하는 때니 저탄저당 식단에 숨찰정도의 유산소 30분이상 하세요
    저칼하지말고 제대로 먹어가며 천천히 빼세요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