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 날이네요. 너무 아쉽게 마지막으로 체험을 후기를 씁니다. 오늘은 딜리핏 닭가슴살을 활용해서 머위쌈을 만들어봤어요. 건강쌈으로 변신한 딜리핏 닭가슴살을 소개할게요.
👉🏼 딜리핏닭가슴살. 머위잎. 팽이. 당근👉🏼 채소들을 썰고 딜리핏 닭가슴살는 찢어서 소스에 주물주물 해줍니다. 따로 양념 필요없이 딜리핏 닭가슴살에 있는 양념으로만 쌈을 싸도 충분합니다.
👉🏼머위잎에 당근 팽이버섯 딜리핏닭가슴살을 넣어줍니다.
👉🏼 착착 머위잎을 싸서 말아주면 끝이예요. 간편하죠? 도시락으로도 딱이예요.
👉🏼 아삭한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요. 불고기양념의 딜리핏 닭가슴살은 쌈과 같이 먹으니 더 깊은 맛이 느껴지네요. 맛있게 잘 먹고 건강하게 오늘도 마무리를 했습니다.
👉🏼 오늘의 식단
아침 - 토마토. 바나나 스무디
간식 - 사과. 커피. 쑥버무리
점심 - 쌈채소. 참치. 현미밥
❣ 딜리핏 닭가슴살 총평 ❣(별5개 만점)
1. 맛 ⭐️⭐️⭐️⭐️
딜리핏닭가슴살 불고기맛은 어느 음식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구요. 따로 소스가 필요하지 않아서 간편하고 가볍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불고기맛 양념이다 보니 마늘향은 좀 많이 나는 편이였어요.
2. 육질 ⭐️⭐️⭐️⭐️⭐️
딜리핏 닭가슴살 육질은 수비드 닭가슴살을 먹는 듯이 무척 부드러웠습니다. 가슴살은 퍽퍽해서 먹기 힘들때도 있었는데요. 꾸준히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만큼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3. 편리성 ⭐️⭐️⭐️⭐️⭐️
익혀져있어서 바로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몇분만에 따뜻한 닭가슴살 요리가 만들어져서 바쁜 시간에도 금방 멋진 요리를 완성 할 수 있었습니다.
4. 포장 및 용량 ⭐️⭐️⭐️⭐️
포장은 단단히 잘되어 있어서 한포씩 꺼내서 툭 잘라주면 되었구요. 닭가슴살 양은 좀 많은 편일 수 있어서 식단 조절로 가볍게 드시는 다이어터들에게는 양이 조금 많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처럼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 드시는 분이라면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기존에 먹던 닭가슴살이랑 차별화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았구요. 다이어터들에게는 매일 똑같이 먹는 닭가슴살을 가끔은 이런 다른 종류의 닭가슴살을 먹어주면 더욱 더 롱런 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딜리핏 닭가슴살은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좋은 체험 맛있고 건강한 체험 일주일을 마치겠습니다.
요리를 못하는 사람도 근사하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딜리핏 닭가슴살 어떠세요?
이상 "딜리핏닭가슴살 불고기맛" 을 체험한 날씬쵸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 몸의 변화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