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제가요렇게 여기다 후기 올릴줄 생각도 못햇어요.다욧트 첨시작은 4년전 회사다니면서 그땐 혼자인지라 운동도 제시간에하고 식사도 제시간에해서 50일에 8키로정도 뺏어요.
근데 지금은 모든게 달라졋죠.결혼후출산으로 14키로가 쪗고 애땜에 제시간에 식사하고 운동하기가 넘 힘들더라구요.독한맘먹고 운동결심햇는데 어플보니까 다신잇더라구요.여기 후기며 식단이며 따라하며 여러꿀팁 자극사진보며 맬맬 국건히 다짐햇죠.나도 할수잇을꺼라고.제장농속에 못입던옷 올여름엔 다 꺼내입을수 있도록 빼려고요.꿀팁까진 아니고 걍후기 본격적으로 들갑니다.
첨시작일 3.15일 사진 요건 첨에 뱃살이넘 용기가 안나서 옷입고 찍엇네요.
요건 4.17일날 밥먹고 바로찍어서 배는좀더나온듯하네요.시작이 60키로고 두번째사진이 53.2키로로 6.8키로 뺏네요
사진으로보면 잘티가안나는데 제가느낀건 배가 많이 들간것같아요.운동은 점핑첨부터 중반엔 5백개 미만 후반엔 맬 천개씩햇구요.버피는 초반에 50개정도 후반엔 100개씩 유지햇어요.황금기 한주일동안은 더많이 햇구요.진짜힘들어서 포기하고싶을때도 잇엇는데 도전30일하니까 스티커붙이고 맬올리는것땜에서라도 이악물고 끝까지 햇네요.추가로한운동은 숀리할수있어 30분씩 거의한주일에 5번씩은 하고 식단은 거의 채소 단백질위주 아침은 해독쥬스 계란정도 먹고
점심은 풍부하게 밥반공기에 야채 상추 배추 양배추 브로콜리 오이 닭가슴살 버섯볶음 곤약 등이구요.저녁은찐고구마에 야채여러가지 거의 요몇가지로 식단유지햇고 한주일에두번 생선 고등어 조기 칼치 먹고 보상데이는한번 조개구이 먹으러갓고 외식은한주한번 주로 야채위주 고긴적게먹고 기름진 음식 거의안먹고 밀가루음식 하나도 안먹엇어요.간식은 토마토 사과 오렌지 바나나 아몬드 땅콩 저지방우유 등등 먹엇네요.첨엔 배에서 소리나고 난리난리더만 시간이지나니까 적응됏는지 소리도안나고 배도 안고프더라구요.요즘 눈뜨면 젤먼저 하는일이 체중재는일 랠은 또 얼마빠졋을까?쪗을까?
요재미가 쏠쏠하네요.안빠질땐 운동많이해야겟다 생각하고 나름다짐인거 같아요.몸무게 그래프는 어찌캡처하는지 몰라서 못올리네요.랠부터 또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다리라인 복근도전 하려구요.아직 5키로정도 더빼야지만 외출햇을때 절 아시는분들이 살빠졋단소리할때 이것보다 더듣기좋은건 없더라구요.ㅎㅎ
긴글읽어줘서 고맙고요.첨다욧시작 하신분들한테 좀이라도 도움이됏을좋겟어요. 다이어터님들 모두들 홧팅하시구요 다욧트에 꼭 멋지게 성공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