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 1
루니효소 & 녹차 다욧 4일차
어제 칼로리 폭탄을 맞고 조마조마 하였으나....
음핫핫핫...
루니효소와 루니워터의 효과를 직접 느끼게 된 하루가 아니었나싶네요.


첫날대비 0.3 킬로 찐거면 어제 칼로리 폭탄은 잘 피한거죠. 포인트는 여기.

골격근량 0.1 증가 근육량 1.2 증가 😁 지방량 1.4 감소 😄 체수분량 동일

우와...뭐 골격근량이나 체수분량은 늘 표준치여서 고만고만이지만 근육량 증가와 지방량이 요렇게 빠지는게 가능한건가요????

정말 루니워터의 지방분해효소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체중은 늘 아침 같은 시간 화장실 다녀와서 재고 있는데. 원래는 일주일이나 이주일만에 재지만 루니다욧 기간동안엔 몸의 변화를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매일 재겠슴다.

그제 3포를 마신.탓에 오늘은 1포만 ㅠ.ㅠ 낼부터는 2포씩 ㅠ.ㅠ

아침에 일어나 술취한 신랑을 깨워서 칼로리.폭탄 퇴치를.위해 등산가자며 닥달해서 청계산에 갔어요. 그다지 힘들지 않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산이라.
등산용 물병에 얼음까지 채워 루니워터를 마시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어제 칼로리 폭탄을 무마시켜준 루니워터여서 인지 등산가서도 기분 좋드라구요. 아..몸의 지방이 분해되고 있단 생각이 들어서 😂

루니효소2개 먹을때가 너무 좋아요. 입에서 녹으면서 나는 향이 참 좋아요.
아침에 주스를 마시는게 속도 편하구.
이걸 매일 습관화하면 변비걱정은 없을 듯 해요.

루니효소1포를 점심 전에 먹고. 새우까르보나라크림탕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수제라 칼로리를 낮추긴 했으나 그래도 600칼로리 정도는 돼죠. 참고로 저는 한식이나 밥을 그다지 안 좋아해서 늘 한접시 식사를 만들어 먹거든요. 외국에서 생활을 오래 하면서 쌀 없이 사는 방법을 터특하면서 생긴 일종의 식습관이에요.

아침에 못한.다리운동 팔운동 플랭크를 하고
아..날짜계산이 어렵다는 핑계로 다른 챌린지들은 10월1일부터 시작해야 날짜랑 횟차랑 같을 듯.😂 비겁한 변명인가요?

저녁 먹기전에 루니효소1포
그리고 방울 토마토마리네이드와 버섯구이 아스피라거스. 요정도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게 해주는 루니효소.

오늘부터 황금기!!! 정신 똑바로 차리고 47킬로끼지 고고씽!!
  • 애플힙도전!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