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이는 19살!그래서 19일차로 중간점검합니다~
눈바디가 34일로 되있지만 48키로때는 아파서 사진이 없기에 제일 비슷했던 47때 시절 사진을 썻습니다. 사진첨부도 해놨어요!!
(48때는 배가 조금 더 나왔다고 생각하심 되세요)
원래 3월에 했어야 했는데 아파서 제대로 못하다가 장기능 폐쇄였나? 변비가 너무심해 속이 꽉차서 염증치수가 팍올라 응급실에 실려갔습니다.
(왠지 남들이 프룬,바나나/파인애플 식초/요거트&올리고당 등 쾌변사례가 많은걸 시도해도 꿈적 않더군요..ㅠㅠ혹시 저랑 증세가 비슷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암튼 서론은 이제 물러가!!!
본론으로 가볼게요
처음 4일은 아파서 소화가 잘되는 미음2일,죽1일,죽반 약간의 밥으로 보식했습니다. 원래는 10일해야 되지만 스트레스로 폭식할거같아서요
그다음은 고지방 저탄수로 가고요 지금도 고지방은 모르겠지만 저탄수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은 고기를 넣은 식단이였지만 토할거 같아 고기는 집어치우고 계란, 채소요리를 소식하는걸로 바꿨어요
전에는 배부르게 먹고 배고프면 먹었지만 지금은 계란, 채소도 배부르게까진 먹지 않아요!!그래도 포만감이 쩔더군요(중간에 방탄커피 섭취해서 그런가?)
암튼 운동은 마일리 하체+티파니 허리를 주 4~5회 하고 방탄 춤 따라하거나 노래부르고, 소화가 너무 안되면 제자리뛰기 했어요
물은 평균 800정도 섭취하다 요즘은 1L이상 섭취중!!(방탄커피포함)
중간에 피자폭식에 치즈 너무 올려먹어서 살이 쪘지만 일주일만에 돌아왔으니(..ㅠㅠㅠㅠ)도전 여러개 하면서 맘 다잡고 하렵니다! 우리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