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주신 증상이 최근 10월에는 문제가 없으신가요? 다이어리의 경우 회원님 휴대폰에 저장된 정보를 불러오는 것이기때문에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회원님 휴대폰에 저장된 다이어리 정보를 받아 확인해야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월 어느날짜에 데이터가 문제가 발생하여 그 이전에 데이터를 불러올수 없다던가 등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저희쪽에 백업 파일을 보내주셔야 하는데요, 백업파일 전달이 가능하시다면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하셔서 DIET_BACKUP.zip파일을 PC를 이용해서 다운받아 이메일(dietsin.999@gmail.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