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확인 감사합니다. 확인해 주신내용으로 오류가 발생할 만한 부분 분석하고 있습니다. 저희쪽에서도 동일하게 오류가 발생하면 원인을 찾기 쉽지만, 증상이 발생하지 않는 상태에서 원인을 찾으려고 하니 시간이 좀 소요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해외에 거주중이시거나 휴대폰에서 직접 시간을 변경하시지는 않으셨는지도 마지막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환경에서 테스트 진행하고 있으나 증상 재현이 되지 않아 오류확인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여 추가문의 드립니다. ①건강앱에 이상이 발생한 날짜 걸음수는 정상적인가요?②해당 증상이 매번 발생한 것이 하루인가요? 아니면 매번 또는 몇번 발생한 적이 있으신가요? ③이상이 발생한 날짜에 앱을 업데이트하거나, OS를 업데이트 하는 평소와 다른 특별한 것이 있으신가요? 추가 문의드린 증상에대해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신앱의 만보계수치는 건강앱의 걸음 수치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우선 건강앱에 해당날짜 걸음 수치가 정상적인지 확인해주세요. 수치가 정상이라면 ①건강앱> 소스> 다이어트신 "걸음" ON으로 설정②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을 선택해 "동작 및 피트니스" ON으로 설정 해주세요.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있으시다면, 단말기 기종/OS버전을 알려주세요. 문의주신 증상이 저희쪽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아 회원님 환경과 맞추어 다시한번 증상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