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루에 한 모금도 물을 안 마실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물을 먹어줘야 피부에 좋다고 하고,
다신 앱 깔고 난 후 30일 물 2리터 도전을 시도해보고 싶어서 열심히 물 먹는 양을 늘리고 있는 중이에요.
안 먹던 물 먹기 시작하면 화장실도 진짜 자주 가서 귀찮고, 물먹기도 힘들잖아요.
화장실 자주 가는 것은 어떻게 할 수 없고, 다른분들 이야기 들어보면 꾸준히 계속 먹다보면 익숙해져서 괜찮아진다고 해 주셔서 이건 그냥 자연스런 현상이다~~ 내 몸 속에 있는 노폐물도 같이 빠져나가니까 좋은 것이다~~ 생각하며 계속하고 있는데,
문제는 잠 잘 때 화장실에 가고 싶어서 한두번씩 깨더라고요ㅠ
그래서 저는 물은 잠자기 3시간 전까지만 먹어요.
낮에는 화장실을 자주 가도 좀 귀찮을 뿐 이지만 밤에 잠자다 깨면 다음 날 피곤하고, 그렇게되면 먹을것도 더 많이 땡기더라고요.
그리고, 이 글을 쓰고 싶었던 이유!!
제가 오늘 드디어 2리터를 성공했거든요:D (우왕~~축하해주세요//)
차는 괜찮았는데 물은 정말 맛도 없고 힘들었는데
차는 물이 아니라는 말을 들은 기억이 있어서 열심히 물 마시려고 시도하다가 괜찮은 방법이 있어서요.
물은 한 번에 많이 마시는 것 보다는 조금씩 계속 마셔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그럼 물먹는 것 까먹고 해서 처음엔 정수기 앞에 가면 두 컵씩 마시곤 했거든요. (그래서 화장실을 더 자주 간 것 일수도 있어요. 먹은 대로 쭉 빠져나오는 느낌ㅋㅋㅋ)
그런데 오늘 정수기 가기도 귀찮고 해서 큰 컵에 물 따라 와서 입에 물고있었어요. (학생시절 졸릴 때 종종 하던 것 처럼요ㅎㅎ 많이 물고 있지 않아도 되요. 삼키기에는 두 볼에만 들어갈 정도-혀 있는 입 가운데는 비어있는 정도-가 좋더라고요ㅎㅎ)
그랬더니 삼키려고 하지 않아도 (입에 볼이 빵빵하게 뭔가 물고 있어서 그런지) 조금씩 없어지더라고요
그리고 다 삼킨 것 인지하면 다시 한 모금 물고있고요:)
그랬더니 아침 6시부터 지금까지 벌써 2리터 먹었답니당~~
😆😆😆😆😆😆😆😆😆😆
물 마시기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 몇 번 봐서 오늘 성공하자마자 팁 적어봐요~~ (팁 쓰는 곳은 내가 쓸 수 있는 곳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ㅋㅋㅋㅋ)
제 방법이 많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