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에 상관없이 잘 챙겨드세요. 밤이라도.
많은 분들이 저녁을 안먹는다..6시 이후에 안먹는다..7시 이후에 안먹는다...그러는데 제목처럼...시간 상관없이 잘 챙겨드셔야 해요.
하루 칼로리가 기초대사량 수준정도 되게..다이어트식단으로 저염, 고단백, 저지방으로 배고프지않게 자주 드세요.
직장 생활? 학교 생활? 회식? 모임? 약속? 친구? 경조사? 다...핑계고..결국은 의지 차이에요.
저도 학교 다 다녀봤고..지금 직장 생활 10년차입니다.
그런데도 16kg 뺐어요. 식단조절, 운동으로...체지방만 13kg 뺐구요...근육이랑 기초대사량은 운동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 높아졌어요. 식단조절만으로 다이어트 시작해서 한달 뒤 근육, 수분 빠지고 정체기 와서 운동 시작했거든요.
가끔 멘탈이 무너질때도 있었지만..식단 지키려고 매일 식탐이랑 싸워가며 노력했어요..
주위에 다 다이어트 한다고 알려서 살 찌는 음식, 술 권하지않도록요.
처음엔 유혹 많이하는데..거절 몇번하면 점차 안권해요. 어쩔수 없는 모임에는...다이어트 식단 위주로 먹으려고 노력했고...술도 완전히 끊었어요.
기본적으로 하루에 6번 다이어트 식단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다 챙겨 먹어요. 아침, 간식, 점심, 간식, 운동전 바나나, 운동후 저녁.
운동을 평일엔 퇴근후에 하기때문에...6시30분에서 7시쯤 시작해서 2시간 정도하고 집에 가면 마지막으로 먹는 저녁이..보통 밤 10시쯤 되요.
그래도...체지방이 빠지더라구요...
정말로.
잘때 부대끼지않는다면 시간 상관없이..잘 챙겨드세요.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열심히 하시구요.
같은 칼로리라도....피자 한조각 보다 현미밥을 먹으라고 하는 이유는...영양때문이니까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간 상관하지마시고..자주 잘 챙겨드세요.
저도 일하면서 한손으로 계란 먹고..한손으로 일하면서 복근 만들었어요.
몸은 정직하고..철저하게 노력한만큼 결과를 보여주니까...어느정도 성과가 보일때부터는 몸 관리 잘하시는 분들이 왜 그렇게 절제하고 운동 열심히 하시는지..알겠더라구요~^^
식단조절, 운동...방법이나 팁은 얻을수 있지만 결국..그걸 실천하고 지키는건 오로지 자기 자신의 의지와 결단력이더라구요.
저도...성공했으니..여러분도 할수 있어요.
운동 겁나 싫어하고....술, 밀가루 음식들...치킨, 고기..너무 사랑해서 체지방 복부지방 부자였던..저도 복근 만들었어요.
그러니 포기하지마시고...시간 상관없이 다이어트 식단 잘 챙겨드시면서 운동 열심히 하셔서..건강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