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려주신 휴대폰 기종은 테스트폰이 확보되지 않아 동일한 환경에서 테스트 진행이 이루어지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외 동일 제조사의 다른 단말로 테스트 하였으나 특별한 문제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원인 확인이 어려워 도움을 드릴 수 없는 점 다시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의 경우 다이어트신 홈페이지에서도 변경이 가능하여, PC를 이용해 변경 부탁드립니다. 추후 동일 기종의 테스트폰이 확보되면 다시한번 테스트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까지 접수된 적이 없는 문제로 앱 삭제 후 재설치하셔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처음 접수되는 건으로 저희가 보유한 테스트 폰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지만 증상이 확인되지 않아 원인을 찾을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앱 삭제를 했을 경우 다이어리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삭제 되지 않습니다. 앱 삭제 후 등록하셨던 내역이 지워지셨다면 앱을 삭제하시면서 휴대폰에 설치된 앱이나 어떠한 설정에 의해 남아있던 다이어트신 데이터를 강제로 삭제한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부분역시 데이터를 직접 적으로 삭제하는 앱이나 설정부분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저장되는 정보이므로 설정> 백업설정을 통해 주기적으로 한번씩 저장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문제가 발생한 단말기 기종을 알려주시면 증상을 한번더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사진 변경과 관련하여 여러 단말에서 테스트를 하였으나 특별한 문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변경하려고 하셨던 이미지를 제외하고 휴대폰에서 직접 촬영하시거나 다운받으신 다른 이미지 선택해 변경 후 HOME으로 이동하셨다가 다시 내정보를 선택 해주세요. 그리고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변경되었는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