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이어트 하면 간식과 전쟁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저두 과자는 많이 좋아하는편은 아닌데요.
한번 먹고 싶으면 참기가 힘들더라구요.
저는 저녁에 콘푸라이트와 우유 먹어요.우유양은 거의 100ml?정도이고요.콘푸라이트양은 밥그릇 가득?담아서 먹어요.밥그릇크기이어야 되요.국그릇 이런거 안되요.
그래서 저녁은 이걸 먹어요.콘푸라이트가 맛있어서 과자 생각이 안 나요.
그래서 먹고 싶은 욕망이 가득하다면....팝콘 드세요!사람들이 팝콘 엄청 살 찌는데 칼로리 높은데라고 생각하시는데요.맞아요.높아요.파는 팝콘은요.
직접 만드는 팝콘은 칼로리가 낮아요.마트에 가면 손쉽게 살 수 있어요.팝콘을 만들 수 있는 옥수수알이 있어요.집에 가서 후라이팬에다 아무것도 첨가 안 하고 팝콘 만들면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아요.
저두 뭐가 막 먹고 싶다고 생각 할때 먹어요.그래도 살이 잘 안 쪄도 양심상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죠?밥그릇정도에 담을 수 있는 양만 먹어요.먹으면서 다음에는 최대한 참아보자라고 생각 하면서 먹어요.너무 살 안 찌는까 하면 이제 습관처럼 먹고 나중에는 다른 과자 찾게 되는까,항상 생각 하시면서 드세요.
빵이 먹고 싶을때가 있으면 차라리 떡을 드세요.가로 세로로 5센티 두개정도만요.떡 드시라고 하면 어떤 분은 분명히 엄청 먹을듯 싶어서 제가 크기를 썼어요.떡은 탄수화물덩어리라서 너무 먹으면 안되요.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요.다들 다열 하세요!